CJ제일제당의 건강식품 브랜드 ‘CJ뉴트라’는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세이퍼스 폴리코사놀’ 체험단을 모집한다.
 
‘세이퍼스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인 폴리코사놀과 오메가3(물범유)가 들어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증가시키고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는 낮춰 혈액 중 총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입증 받았다.
 
체험단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CJ온마트 응모 코너에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와 콜레스테롤 수치가 걱정되는 이유 등을 올리면 된다.
 
콜레스테롤 수치는 최근 3개월 이내에 측정한 것이어야 하며, 건강검진 결과지 등에 나오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날짜가 보이도록 디카로 찍거나 스캔을 통해 CJ온마트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기간은 7월 24일까지.
 
CJ뉴트라는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세이퍼스 폴리코사놀’ 1개월분을 보내준다.
 
당첨된 100명의 체험단은 ‘세이퍼스 폴리코사놀’을 한달간 섭취한 후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이 운영하는 ‘강남 베스트 클리닉’에서 콜레스테롤 수치 검사와 결과에 대한 소견을 받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