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를 대신해 노용환 전무<사진 왼쪽>가 공로상을 받았다. 오른쪽은 경규항 한국식품과학회 회장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가 식품과학회와 산업체와의 상호 발전적인 협력모델을 제시하고 식품산업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28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09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술상
서울대 이형주 교수

인계 식품화학상
경북대 권중호 교수

기술상
남양유업 중앙연구소
사진은 정승환 소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술진보상
세종대 유상호 교수

학술진보상
서울산업대 이재환 교수

기술진보상
뉴트리 김두언 사장

  
이형주 서울대 교수는 기능성 식품학에 대한 탁월한 연구로 식품과학 발전에 공헌해 ‘학술상’을 받았다.
 
권중호 경북대 교수는 방사선에너지의 산업적 이용을 위한 식품학적 연구로 우리나라 식품화학 발전에 기여해 ‘인계 식품화학상’을 수상했다.
 
남양유업 중앙연구소는 활발한 논문활동과 특허 기술 등을 통한 다양한 식품 개발 및 안전한 식품 생산으로 식품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술상’을 받았다.
 
한국야쿠르트 허철성 소장도 기능성 유산균 개발 및 제품화로 식품과학기술 발전에 기여, ‘기술상’을 받았다.
 
유상호 세종대 교수와 이재환 서울산업대 교수는 ‘학술진보상’을 수상했다.
 
뉴트리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부가가치 기술 개발 및 상용화를 통해 식품산업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술진보상’을 받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