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준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중앙대 댄스 동아리 ‘ELD’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제일기획 김시래 광고팀장이 ‘창의력과 마케팅’에 대해 강연했고, 2부에서는 상명대 경영학과 양석준 교수가 ‘인터넷 환경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강연했다.
마케팅 스쿨에는 200명의 대학생이 참가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미래의 잠재 고객인 대학생들에게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한 ‘마케팅 스쿨’이 취업난이 심각한 현 상황에서 진로를 모색하고 취업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