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가 한국마케팅학회 주최로 지난 7일 연세대에서 열린 ‘제17회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에서 ‘대의명분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
 
‘뉴트리라이트’는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07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건강지킴이 캠페인’이 대의명분 마케팅 부문에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뉴트리라이트’ 영양전문가들과 운동지도자들은 이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식생활 및 간식 칼로리를 교육하고, 체성분 측정 등 건강과 영양에 대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어린이 스스로 비만을 극복하고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