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뉴트리라이트는 앞으로 2년간 ‘AC밀란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AC밀란의 멀티미디어 및 판촉물 일부에 대한 권한을 갖게 됐다.
암웨이 마케팅 최고 책임자인 캔더스 매튜(Candace Matthews)는 “뉴트리라이트는 AC밀란과의 계약으로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커다란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되며, 뉴트리라이트가 밀라넬로 훈련 센터를 통해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의 훈련과 그와 관련된 최첨단 과학 연구 조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밀라넬로 훈련 센터 내에 위치한 밀라노 연구실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뉴트리라이트 제품이 어떻게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갖게 해주는지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