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동식)는 해외농장 개척 20주년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유니베라 상담판매원인 ‘UP(Univera Planner)’들을 대상으로 ‘알로맥 프로 판매하고 하이난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측은 행사기간 중 ‘알로맥 프로’를 판매하는 UP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중국 하이난 여행 기회를, 100명에게는 ‘알로맥 프로’ 제품을 선물한다.
 
중국 하이난에는 유니베라의 알로에 농장과 최근 설립한 첨단 시설의 공장도 있다.
 
올해는 유니베라가 해외농장을 개척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로 유니베라는 현재 미국, 멕시코, 러시아, 중국 하이난 등의 여의도 면적 4배에 이르는 농장에서 알로에와 천연물을 재배하고 있다.
 
유니베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유가, 고물가 등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계획했다”며, “유니베라 중국 하이난 농장 및 공장을 견학, 체험하게 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애사심은 물론 제품 공정에 대한 신뢰도와 자부심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