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오뚜기가 기능성 음료인‘복분자 쥬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독특한 색과 향을 지닌 양질의 국산 복분자(산딸기)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음용하기 쉽도록 한 건강 음료이다. 오뚜기의 ‘복분자 쥬스’는 인공색소 없이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복분자 특유의 검붉은색을 띄고 있는데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과 건강 지향에 대한 욕구가 증대됨에 따라 프리미엄급 기능성 음료로 출시하게 되었다. 오뚜기는 기존 야채음료 2종과 크랜베리 쥬스 2종 출시에 이어 현재 술과 액상차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복분자’를 원료로 한 음료의 출시로 기능성 음료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시장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