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4년 탄생한 뉴트리라이트는 세계 58개국에서 2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측은 “괄목할만한 성과의 1등 공신은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더블엑스’”라면서 “이 제품은 최근 5년간 세계 30개국에서 350%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암웨이는 종합비타민 제품을 중심으로 성장한 건기식 시장이 앞으로는 체중조절 관련 제품군 및 어린이를 위한 키즈 제품군으로 확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올 초 체중조절용 프로그램 ‘BCCP 에볼루션’ 등을 출시하기도 했다.
하반기에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코큐텐’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은 유기농 농장 운영과 일부 원료식물의 재배에서 수확 및 가공에 이르는 전 공정의 일괄 처리 방식 등을 통한 차별화된 제품력이 국내외로 인정받은 결과, 이같은 성장을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국암웨이의 마케팅담당 배수정 이사는 “뉴트리라이트는 한국 내 건기식 브랜드 가운데 매출 1위를 달리며 1/10 이상의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R&D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 등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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