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도심에 남아있는 방콕족들을 위해 외식업계가 마련한 온라인 이벤트가 풍성하다.버거킹은 8월 말까지 갈릭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패러디한 광고에서 착안한 이번 이벤트는 ‘햅번을 찾아라’로 스테이크하우스 버거를 들고 있는 오드리 햅번의 선글라스 안 얼굴을 홈페이지에서 찾으면 된다. 버거킹은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명품 선글라스, MP3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FC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8월 말까지 KFC 마케터가 돼 치킨, 버거, 음료 등 나만의 ‘만원의 행복세트’를 만들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노트북등 경품을 제공한다. 베니건스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8월 말까지 새로운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오타나 잘못 기록된 부분을 찾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퀘소 치즈 칩 무료 시식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양희경 기자 yhk@foodnews.co.kr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