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관련전문 뉴스와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식품저널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식품저널이 정보매체의 홍수 속에서 10년이란 긴 시간을 거쳐 지금과 같은 식품전문지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것은 발행을 위해 힘쓰는 식품저널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식품산업계는 한·미 FTA 체결을 기점으로 국제화로 가는 길목에 있으며,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유익하고 꼭 필요한 정보를 찾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어 식품저널이 식품업계 전문지로서 업계의 욕구에 부합하는 올바른 정보제공을 통해 국민건강증진과 업계 발전에 기여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산업의 경우 매년 10%이상 성장하는 미래고부가치산업이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국민의 관심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제공은 부족한 형편이며, 인식도 또한 낮은 수준입니다.

건강기능식품협회는 관련 산업발전과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의 과학화와 대국민 홍보를 위해 매진하고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식품저널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오랫동안 국민들 곁에 살아 숨쉬는 전문저널이 되시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정보 제공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