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의 무설탕, 무칼로리 브랜드 펩시맥스(www.pepsimax.co.kr)는 브레이크 댄싱을 주제로 한 새로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 ‘R-16 코리아 스파클링, 서울을 협찬한다.
 
이와 함께 6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R-16 배틀 존’ 대회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칼로리 없이 맛은 맥스(Max)’를 슬로건으로 브레이크 댄스를 주제로 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 펩시맥스는 젊은 감각에 어울리는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대회를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