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앙팡이 면역기능성분을 첨가하고 기능성 성분을 강화해 헬로우 앙팡으로 재탄생. 서울우유는 연간 620억원 규모의 매출실적을 보이고 있는 앙팡에 DHA·액상칼슘·액상철분 등 기능성 영양성분을 보강하고 면역성분 강화 물질인 뉴클레오타이드를 첨가해 헬로우 앙팡을 선보임. 서울우유는 앙팡 생산을 중단하고 수요층을 성분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흡수해 대대적 홍보와 판촉을 통해 주력제품으로 키워나간다는 전략. 이 제품의 판촉을 위해 서울우유는 레슬링 전 국가대표 심권호씨를 모델로 기용, 눈길을 끌고 있음. 현재 방영되고 있는 헬로우 앙팡 CF광고는 심권호씨가 다섯 살 꼬마와 장난치는 장면과 레슬링 훈련을 하는 장면이 절묘하게 비교대칭 되면서 아이의 하루가 심권호씨의 레슬링 훈련만큼 힘들다는 것을 묘사. 신제품 가격은 200ml 450원, 500ml 950원, 1000ml 1,700원.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