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왼쪽)와 권성택 티오더 대표가 협업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br>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왼쪽)와 권성택 티오더 대표가 협업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 권성택 티오더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할 계획이다. 브랜드 광고 노출은 물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직ㆍ접적인 홍보로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 영업부문 김현진 상무는 “이번 협약 체결로 하이트진로와 티오더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편의와 재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