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풀무원녹즙 ‘메모리케어’,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각 사<br>
(왼쪽부터) 풀무원녹즙 ‘메모리케어’,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각 사

풀무원녹즙 ‘메모리케어’ 
풀무원녹즙이 가톨릭대학교 여의도 성모병원 자회사인 ㈜미셸푸드와 공동 개발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 & 메모리케어’를 출시했다.
이 제품 뚜껑 부분에는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을 건강기능식품 정제 형태로 담았으며, 병에는 유기농 케일을 착즙, 순간 가열 처리한 녹즙을 담았다. 녹즙에는 사과 농축액과 바나나 퓨레도 더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3종 
매일유업이 지난 10월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했던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인 한정 굿즈를 기획세트로 출시했다.
기획세트 3종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 메뉴에 사용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본품 2개씩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판매한 메뉴와 굿즈 1종씩을 함께 구성했다.
A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어메이징 어메이징 퐁으로 구성돼 있다. 스낵 형태로 만든 귀리 플레이크 어메이징 퐁은 시리얼 또는 요거트 토핑으로 즐길 수 있다. 
B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오트밀로 구성돼 있으며, C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스틱 커피를 함께 담아 카페에서 즐기던 오트라떼를 만들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로,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 재미 요소에 ‘피너츠’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는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스노우 볼을 올린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의 손잡이를 돌려가며 스노우 볼을 하나씩 뽑아 먹는 재미가 있다. 또, 산타 모자를 쓴 찰리브라운이 스누피를 꼭 껴안고 있는 장식물을 올렸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박스의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속에 있는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액팅 요소를 더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주변에는 우드스탁 등 스누피와 친구들이 눈을 굴리고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트리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상단 별 모양을 잡고 돌리면 초코볼이 떨어져 LED 전구처럼 연출된다.

폴 바셋 ‘우유 푸딩’(왼쪽)과 피자헛 윈터 홀리데이 세트. 사진=각 사&nbsp;<br>
폴 바셋 ‘우유 푸딩’(왼쪽)과 피자헛 윈터 홀리데이 세트. 사진=각 사 

폴 바셋 푸딩 2종
폴 바셋이 푸딩 2종을 출시한다. 
‘우유 푸딩’은 매일우유를 사용, 고소하면서 식감이 부드럽다. ‘라떼 푸딩’은 폴 바셋 매장에서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랜드 원두를 사용, 진하고 깊은 커피와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푸딩에 사용된 우유와 달걀은 100% 국내산만 사용했다.

피자헛 윈터 홀리데이 세트 
한국피자헛이 ‘윈터 홀리데이 세트’ 2종(커플ㆍ패밀리)을 출시했다.
이 세트는 피자 6종과 파스타 3종을 취향과 인원 수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
피자는 △알로하 하와이 △BBQ 불고기 △웨지포테이토 △오리지널슈프림 △페페로니 △치즈 등 6종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커플 세트는 미디엄 사이즈, 패밀리 세트는 라지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파스타는 △돈마호크 로제 파스타 △크림 치킨 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